[HGUC] Base Jabber (베이스자바) ┕ HG/RG

유니콘 덕분에 이런 소품도 나와주다니...참 좋은 세상입니다^^
조립보다 먹선 넣는게 더 힘들었어요~ㅎㅎ
랜딩기어는 탈착식입니다.
우선 퍼스트를 태워봤습니다~ 근데 일년전쟁 시절에 날틀이 있었던가요?
막투는 어디에 갖다놔도 포스가 넘칩니다!
그런 의미에서 뒷태도 한컷.
둘이 타기에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하진 않는 것 같습니다. (유니콘 애니에선 MS 2대가 탄 장면도 본 것 같은데...)
MG는 뭐...당연히 비좁습니다^^;
막짤은 어제 먹은 닭볶음입니다^^

덧글

  • 안경소녀교단 2012/09/17 22:46 # 답글

    1년전쟁때도 도다이라는 날틀은 있었죠.
  • 포터40 2012/09/17 23:12 #

    아~맞다! 도다이가 있었군요^^
  • 히라리 2012/09/17 22:57 # 답글

    막투는 플라잉아머 급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군요.ㄷㄷ
  • 포터40 2012/09/17 23:15 #

    막투가 워낙에 이것저것 다 잘 어울리는 명디자인이라 그런 것 아닐까요?^^
    막투는 애니에서도 날틀에 타는 장면이 종종 나오기도 했구요~
  • 아키토 2012/09/17 22:56 # 답글

    헐 막투 짱 멋있음!!!
    베이스 자바 꽤 크더라구요.
    으으으 살껄 그랬나..
    하지만 전 제스타도 없죠 으하하하!!!!
  • 포터40 2012/09/17 23:16 #

    막투는 진리!! 입니다~ 저도 만들고 나서 제 손바닥보다 큰 크기에 흠칫 놀랐더랬습니다~ㅋㅋ
    저도 제스타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질렀습니다~아키토님도 지르세요!!!^^
  • 한컷의낭만 2012/09/18 10:58 # 답글

    PG용 날틀을 만들어달라!!! [응?]
  • 포터40 2012/09/18 20:10 #

    우선 MG용 날틀부터 만들어주세요~ㅎㅎㅎ
  • 울트라김군 2012/09/18 21:49 # 답글

    앜 위꼴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  • 포터40 2012/09/18 21:53 #

    처음으로 닭볶음에 주목해주신 울트라김군님~ㅋㅋㅋㅋ 감솨함돠~^^
  • Temjin 2012/09/19 05:32 # 답글

    실물을 보고 생각보다 넓은 면적에 깜딱 놀랐었죠.
  • 포터40 2012/09/19 20:04 #

    저도 만들면서 깜놀~했답니다~^^
  • Kamyu 2012/09/19 11:47 # 삭제 답글

    이것이 진정 1/144 스케일입니까? ㅡㅡd
  • 포터40 2012/09/19 20:05 #

    RG는 말할 것도 없고 HGUC 베이스자바도 1/144 스케일 치고 훌륭한 디테일이죠?^^
  • 백화현상 2012/09/21 22:08 # 답글

    1/100 나오면 대박일텐데요!!

    그리고, 여지없이 막짤은 음식테러!!시군요.
    그러나 이번엔 pass!
    (전 닭을 못먹어요.ㅎㅎㅎ)
  • 포터40 2012/09/22 23:51 #

    1/100 나오면 정말 필구죠~!!!^^
    음식테러는 이번만 있는 건 아닙니다~이번에 피하셨다고 방심하시면 안되요~ㅎㅎㅎ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