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애니] 식령제로(ga-rei-zero, 총12화) 감상 완료 ◎ 영화&애니&책방

2008년에 방영된 식령제로를 이제서야 다 봤습니다^^
12화라는 짧은 편수로 인해 악령의 배후에 해당하는 놈이 돌맹이를 나눠주는 동기라던가 뭐, 그런게 아무것도 밝혀지지 못하고 끝내버리긴 했습니다만....(꼬맹이가 어릴 때부터 발랑 까져가지고...ㅡㅡ+)
그래도 두 주인공, 요미와 카구라의 슬픈 결말은 꽤 흡입력 있었고 슬펐습니다...ㅠ.ㅠ

아무튼 12화로 끝내기엔 다소 아쉬운 꽤 몰입도가 높은 애니였던 것 같습니다^^
1화부터 대놓고 낚시질이라니....ㅡㅡ++(나츠키....맘에 들었었는데....ㅠ.ㅠ )
요미와 카구라....그리고 그들의 靈獸인 란그렌과 백예

덧1. 란그렌 한마리 있음 좋겠어요~ㅡㅡ;(백예는 사절~!! 훗~뱀 따위는 싫습니다...퍽!!!)
덧2. 머리색깔 때문인지 카구라는 유이, 요미는 미오가 생각났어요~@@;(결론은 요미 짱!!!)
덧3. 결국 총 따윈 필요없....칼이 쵝오!!!!-ㅂ-)b

※ 사진출처 : 식령제로 홈페이지(www.ga-rai.jp)

덧글

  • 아리아 2009/06/29 19:32 # 답글

    백예가 더 귀엽지 않나요. 하얗고 몽실몽실한게
    아 그리고 만화책도 보시면 백예의 귀여움을 아시게 됩니다.
  • 포터40 2009/06/29 22:32 #

    너무 길어요^^;;; 전 복슬복슬 털많은게 좋습...퍽퍽!!!
    근데 만화에도 나오는군요~그냥 모티브만 따온줄 알았더랬습니다~ㅡㅡ;;(아..무식해..ㅠ.ㅠ)
  • ㅇㅇ 2021/04/24 14:33 # 삭제 답글

    만화책 진심 개쓰레기
댓글 입력 영역